사이트 검색
-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1. 공고 및 접수일자 : 2012년 7월 19일(목)~ 7월 22일(일)
2. 담당부서 :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3. 자격조건
- 만 20세이상
- 친절하고 용모단정한 자
- 공연 일정에 따라 모두 근무가 가능한 자
※ 휴학생 및 6개월 이상 장기근무가능자 우선 모집
4. 제출서류 : 소정양식 안내원지원서
5. 제출방법 : 소정양식 지원서를 작성 후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housemanager@sejongpac.or.kr)
6. 근무조건 : 근무시간 - 공연시작 2시간 전 ~ 공연종료 30분 후
1회공연 5시간 기준 (17:30 ~ 22:30)
2회공연 9시간 기준 (14:00 ~ 23:00)
※ 공연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휴무는 공연없는 날이며, 홈페이지 공연일정 참조)
7. 주요업무 : 공연장운영 전반 (입장권 확인, 공연장내 질서유지, 관객안내)
8. 수 당 : 1일기준 1회공연(5시간근무) : 26,000원
2회공연(9시간근무) : 48,000원 (식대포함)
9. 전형일정
- 공고 및 접수일자 : 7/19(목) ~ 7/22(일)
- 서류합격자 발표 : 7/23(월) (유선으로 개별통보)
- 면접전형 및 합격자 발표 : 7/24(화)
- 신입 서비스교육 : 이론 - 7/26(목) 14:00~17:00
실무 - 7/27(금) 18:00~23:00
- 근무시작일 : 7/28(토) 12:00
뮤지컬 <모차르트!> 부터 개별 근무배치
10. 전형일정 달력
11.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만 받습니다.
- 서비스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안내원 지원서 제출 시 지정 서식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 담당자 :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02-399-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