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이슈

세종문화회관-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예술을 통한 행복한 가정만들기'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04.20



(재)세종문화회관-()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예술을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업무협약 체결

 

 

- 양사간 다양한 협력활동을 통해 예술을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기여 희망

 

()세종문화회관(사장 김성규)()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대표 박윤옥)420세종문화회관 귀빈실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예술을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를 공동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다양한 사업을 협력 진행한다.

우선, 서울시뮤지컬단 창단 60주년 기념 뮤지컬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전국의 다자녀가족을 초청하는 행사를 오는 515() 진행한다. 이 작품은 사랑으로 감싸고 서로 포용하며 새 시대로 나아가는 가족의 모습을 그린다.

또한 꾸준히 서울시민이 문화예술을 통하여 가족의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콘텐츠와 사업을 개발하고 , 이를 양사가 보유한 홍보 · 마케팅 채널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협력 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세종문화회관은 가정의 중요성을 절감하며 문화예술기관 최초로 육아휴직을 3년으로 확대하고 직원들의 육아환경 개선을 위해 시차 출퇴근제, 돌봄휴가 등을 선제적으로 도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문화회관 뿐 아니라 서울시민들의 일-생활 균형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윤옥 한 자녀 더 갖기 운동연합 대표는 초저출산으로 인한 대한민국 인구위기가 심각한 상황에서 이번 세종문화회관과의 업무협약은 예술을 통해 가족친화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시작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세종] 세종문화회관-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예술을 통한 행복한 만들기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