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FAQ

  •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도면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장 시설자료 보러가기

    보다 자세한 자료는 세종문화회관 시설운영팀(02-399-1547)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합니다.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웹표준 브라우저(Google Chrome, Microsoft Edge )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비표준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거나브라우저의 설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고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1.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Chrom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Microsoft Edg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2. 브라우저 설정을 초기화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재설정 및 정리하기의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초기화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원래대로 설정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초기화

  • 모든 일체의 음식물은 공연장 안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자신의 조그만 부주의가 공연자는 물론 객석의 관람자에게도 큰 피해를 주어 공연장 분위기를 망칠 수 있는 것을 양해해 주시고,


    음식물은 꼭 드신 후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누구나클래식 패널티'는 예매 후 취소절차 없이 당일 관람하지 않는 경우(티켓 미수령의 경우)


    해당 예매자에게 적용되며, 향후 천원의 행복 공연 총 6회를 관람을 하실 수 없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관람하지 않은 달의 다음 회차 공연부터 적용되며, 6회가 지나면 패널티가 해제되어 


    다시 천원의 행복 예매 자격이 부여됩니다.

  • 개명 관련해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콜센터 (02-399-1000,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전화를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멤버십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을 위해서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해야 하며,

     

    공연당일 공연장 내 운영되는 현장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는 경우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이 “불가”합니다.


    다만, 홈페이지 내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콜센터(02-399-1000) 및 서비스플라자 방문 예매 시,

     

    홈페이지 회원 ID를 말씀해 주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필수)

     

     

     

  • 네, 세종S멤버십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 정책으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내역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공연별 안내되는 잔여석 예매 기간 내 공연 시작 2시간 전까지 누구나클래식 홈페이지 

    또는 세종문화회관 서비스플라자 현장 방문(연중무휴 10시~20시 운영, 13시~14시 미 운영)을 통하여 예매 가능합니다. 

    잔여석 예매 시에도 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공연별 안내되는 일정을 참고하셔서 당첨자 예매기간 내에 세종문화회관 누구나 클래식 홈페이지 

    또는 세종문화회관 서비스플라자 현장 방문(연중무휴 10시~20시 운영, 13시~14시 미 운영)을 통하여 예매 가능합니다.

  • 30. 누구나클래식 단체예매가 가능한가요?

    일반석 예매 시 최대 1인 2매로 매수가 제한되며, 별도의 단체예매는 받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행복동행석은 문화소외계층 관련 기관들에 한해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