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공연일정

(공연취소)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 기간 2020.04.28 (화) ~ 2020.05.17 (일)
  • 장소 세종대극장
  • 시간 화,수,목 오후7시30분
    금,토,공휴일 오후3시, 오후7시30분
    일 오후3시
    월 쉼  (공연시간 : 140 분 / 인터미션 : 20 분)
  • 연령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2013년 12월 31일일 이전 출생자) 
  • 티켓 VIP 110,000원
    R석 90,000원
    S석 70,000원
    A석 50,000원
    B석 30,000원 
  • 문의 서울시뮤지컬단 02-399-1772~4
  • 작품소개

    뮤지컬 사운드오브뮤직 공연취소 안내
    Notice 관람 연령 안내 본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능합니다(2013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만 7세 미만 아동의 경우 티켓 소지 및 부모동반 여부와 상관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관객의 경우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지참히시기 바랍니다. 연령 제한으로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한 경우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예매시 유의 바랍니다. 미취학 아동은 안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부모동반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티켓 관련 안내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티켓 현장 수령시 예매내역 또는 신분증 확인이 필요하며 수령하신 후 분실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할인받으신 내역이 있으신 경우 반드시 해당 증빙 서류를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 지참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셔야만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초대권은 일체의 환불 교환 변경이 불가합니다. 각 예매처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공식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 개인 간 직거래 및 기타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 및 구입한 티켓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주최 및 주관사와 예매처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발생 된 피해에 대해 해결해드릴 수 없습니다. 공연 관람 안내 공연 중 사전 협의되지 않은 사진 영상 촬영 및 음원 녹음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공연의 흐름에 따라 본인 좌석이 아닌 좌석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미션 시간에 본인 좌석으로 이동 가능하며 가급적 공연 시작 전 여유있게 도착하셔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캐스팅 일정은 배우 및 제작사의 사정에 따라 사전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 이용 안내 광화문 광장 집회 등으로 주차와 주변 교통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요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내에는 식음료 반입이 불가하며 꽃다발 등 공연에 지장을 주는 물품은 물품보관소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Discount 티켓 예매시 유의사항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관람일 매표소에서 해당 할인과 관련된 증빙서류(신분증 학생증 복지카드 유공자증 등본 의료보홈증 등)를 제시하여 할인 적용 대상임을 확인해 주셔야 하며 미지참시 현장에서 정가 대비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할인은 실 관람자 기준으로 적용되며 티켓 수령 시 반드시 할인 대상 본인이 직접 신분증 확인 후 수령하셔야 합니다 대리수령 및 양도 불가 현장에서는 할인율 변경 및 공연 당일 취소 변경 환불이 절대 불가합니다 단체석 휠체어석 공연문의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서울시뮤지컬단 정기공연 tony award 토니워즈 6관왕 academy award 아카데미 5관상 golden globe award 골든 글로브 작품상 43개월 간 1,143회의 공연기록’ 세기의 만남 ‘로저스와 해머스타인’ 콤비의 마지막 합작품 35개의 토니상,15개의 아카데미상, 2개의 퓰리처상, 2개의 그래미상, 2개의 에미상 수상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1939)>흥행 26년 만에 경신 2007년 ‘미국 영화 연구소(AFI)’ 100대 영화 40위 선정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 “영원히 기억 될 ‘에델바이스’가되살아나다!” 23인조 오케스트라가 연주할 명곡들과 아름다운 배경의 무대, 화려한 영상, 조명! 전 세대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대극장 무대 <애니>, <오즈의 마법사> 등 고전명작시리즈로 품격 높은 가족뮤지컬의 지평을 연 서울시뮤지컬단과 <그날들>,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모래시계> 등  창작 뮤지컬계의 선도자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만남 2020년 새로운 감성의 The NEW 사운드 오브 뮤직   시놉시스 1938년, 오스트리아 논베르크 수도원. 노래를 좋아하는 견습 수녀 마리아 레이너는 자연 속에서 노래하며 시간을 보내다 기도 시간에 늦기 일쑤다. 원장 수녀는 마리아를 오스트리아 퇴역 해군 장교인 게오르그 폰 트랩 대령의 집에 임시 가정교사로 보내기로 결정한다. 폰 트랩 대령은 부인의 죽음 이후 아이들을 군대식으로 권위적이고 엄격하게 훈육해왔다. 대령이 집을 비운 며칠 사이 마리아는 아이들에게 놀고, 노래하고, 삶을 즐기는 방법을 가르친다. 장녀 리즐은 마을에 사는 소년 랄프그루버와 첫사랑에 빠져 가슴앓이를 하고 있다. 폭풍우가 몰아치던 날 두려움에 떨고 있는 아이들에게 노래를 불러준 것을 계기로 마리아는 리즐과 아이들의 마음을 얻게 된다.  대령은 자신의 교육방식을 따르지 않은 마리아에게 화를 내지만, 몇년만에 처음으로 집에 울려 퍼진 음악소리에 얼어붙은 마음이 녹아 내린다. 마리아로 인해 대령은 아이들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깨닫게 되는데…   CREATIVE TEAM  작곡 리차드로저스  작사 오스카 해머스타인 2세  대본 하워드 린지, 러셀크라우스  예술총감독 한진섭  연출 정태영  음악감독 장소영
    Casting schedule 그레텔역의 아역 배우 출연 일정은 공연 당일 공연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기 스케쥴은 제작사 및 배우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할인정보 및 이벤트

    - 세종유료회원(프리미엄40%(1인 6매),골드35%(1인 4매)) 할인

    [50%]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약관기준)
    경로우대할인 50% (만 65세이상/본인에 한함/신분증 지참)
    나눔할인 50% (차상위, 기초생활 수급자 등/1인2매/대상자 증명서 지참)

    [15%]
    학생할인 15% (초, 중, 고교생 적용/본인에 한함/학생증 등 지참)

    [10%]
    문화예술인 할인 10% (예술인패스 소지자 및 문화예술인 증빙 관객/본인에 한함)
    다문화 할인 10% (국내 거주 외국인, 외국인 관광객 대상/본인만)
    제로페이 할인 10% (세종문화회관 내 서비스플라자 방문결제 할인)
  • 주차·입장안내/취소·환불안내

    주차안내

    • 세종문화회관

      공연, 전시(유료), 체험(유료전시의 체험) 이용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차 전 무인정산기에서 사전 정산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 꿈의숲아트센터

      공연, 전시, 체험관객은 꿈의숲아트센터 주차장(북서울꿈의숲 서문주차장) 이용 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장·전시장 안내데스크에서 사전 할인등록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무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공동주최 및 대관 전시의 경우 운영 사정에 따라 할인 적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할인 여부는 개별 전시 공지사항 및 유선 문의를 통해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취소방법

    • 인터넷 확인방법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예매 내역 확인/취소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확인/취소에서 취소공연을 선택 후 취소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플라자 현장방문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내 서비스플라자로 방문해주세요.
      운영시간 10:00 ~ 20:00 (점심시간 13:00 ~ 14:00)

    • 전화문의

      세종문화회관 콜센터 02-399-1000로 문의주세요.
      운영시간 09:00 ~ 20:00

    사전 수령 티켓의 경우 실물 티켓 회수 후 취소/환불처리 됩니다. 반드시 실물 티켓을 지참 후 서비스플라자로 방문바랍니다. (티켓 분실 시 취소불가)

    취소 마감 시간과 취소 수수료는 아래 확인 바랍니다.

    취소마감시간

    • 관람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예매취소 및 변경 가능 (평일 / 주말(토, 일요일) / 공휴일)
    • 관람일 당일에는 예매취소, 변경, 환불 불가

    취소수수료

    구분, 취소수수료로 구성된 예매 취소 수수료 안내 테이블
    구분 취소수수료
    공연일 기준 공연 10일전 없음
    공연 9일 전부터 취소 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예매당일 취소 공연 3일전 없음
    공연 2일 전부터 취소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공연 당일 취소 취소 불가
  • 티켓정보
    VIP 110,000원
    R석 90,000원
    S석 70,000원
    A석 50,000원
    B석 30,000원
    할인정보
     - 세종유료회원(프리미엄40%(1인 6매),골드35%(1인 4매)) 할인

    [50%]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약관기준)
    경로우대할인 50% (만 65세이상/본인에 한함/신분증 지참)
    나눔할인 50% (차상위, 기초생활 수급자 등/1인2매/대상자 증명서 지참)

    [15%]
    학생할인 15% (초, 중, 고교생 적용/본인에 한함/학생증 등 지참)

    [10%]
    문화예술인 할인 10% (예술인패스 소지자 및 문화예술인 증빙 관객/본인에 한함)
    다문화 할인 10% (국내 거주 외국인, 외국인 관광객 대상/본인만)
    제로페이 할인 10% (세종문화회관 내 서비스플라자 방문결제 할인)
    문의 전화
     서울시뮤지컬단 02-399-17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