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세종소식

오존 연말 공연(싱어송라이터 시리즈) 티켓 오픈 안내
등록일 2020.10.22

오존 연말 공연(싱어송라이터 시리즈) 티켓 오픈 안내

티켓오픈공지일 : 2020년 10월 22일(목) 13:00
티켓오픈일 : 2020년 10월 29일(목) 14:00

공연정보 바로가기

-------------------------------------------------------------------------------

오존


<공연정보>

- 공 연 명: 오존 연말 공연(싱어송라이터 시리즈)
-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 공연일시: 2020년 12월 23일(수) 오후 8시
- 티켓가격: R석 55,000원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입장불가)

<공연소개>
담백하지만 섬세한 목소리로 전하는 공감의 정서
싱어송라이터 오존(O3ohn) 연말 공연

담백하지만 섬세한 목소리로 공감의 정서를 전하는 오존(O3ohn)의 연말 공연이 12월 23일(수) 오후 8시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열린다. 지난해 공연 이후, 오랜 기다림 끝에 팬들과 마주하는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 오존은 더욱 정성을 담은 공연과 소통으로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밴드 "신세하 앤 더 타운"에서 기타리스트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싱어송라이터 오존은 2016년 EP [O]를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했다. 신스팝, 알앤비, 포크, 얼터너티브 록 등 다양한 장르의 특징을 아우르는 그의 음악은 미니멀한 악기 구성과 편곡,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하고 소탈한 음색이 매력적이다. 오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9주년 프로젝트 ‘너의 이름은’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OST 'Shine Your Star',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광고 삽입곡 'Rolling' 등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씬에서 뿐만 아니라 이제는 대중적으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이다.

오존의 음악은 기타를 중심에 둔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멜로디와 듣는 이의 청각적・촉각적 느낌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는 나른하면서도 생기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자가 기억하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떠올리게 한다. 사적인 이야기를 소소하고 내밀하게 풀어내는 것에서 출발한 오존의 음악은 점점 다양하고 폭넓은 관심과 주제를 담아 공감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할인정보>
※ 장애인, 국가유공자 할인 50%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확인증 등 관련 증빙자료 필수 지참, 미지참 시 현장에서 차액 지불)
- 장애인(1~3급) 및 국가유공자 해당자 본인 관람 시 동반 1인까지
- 장애인(4~6급) 본인만
- 휠체어석은 전화 예매로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세종문화티켓: 02-399-1000)

<기획사정보>
주 최 : ㈜프라이빗커브
문 의 : 02-563-0595